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AS 안내

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
작성일 2021-06-22 16:50:28

조회 60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[ A/S 종류 ]

.



1. 교환 (초기 불량/상품 도착일~7일간) : 택배비(왕복 블랙울프 부담)

2. 무상수리 (상품 도착일~1달 ) : 택배비(왕복 블랙울프 부담)

3. 무상수리 (상품도 차일에서 1달~1년 ) : 택배비( 블랙울프 부담+고객 부담)


[A/S 접수 ]

.






택배로 보내주세요!!



가. A/S 제품

나. 메모 (고객님의 주소, 성함, 연락처 + 제품 불량 내용)

다. 택배비 "현금 2500원"( A/S-"3."해당)

주소 : 경기도 군포시 엘에스로172,9층 904호(금정동,한림휴먼타워) 우 : 15807

TEL : 070-4333-0900

.


-추가 글-

+제품 불량 내용을 추가로 작성해 주시면 더욱 빨리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.

+사용하시는 배터리에 따라 랜턴이 불량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.

사용하시는 배터리가 있다면 배터리를 랜턴에서 분리하여 따로 AS 택배로 같이 보내주세요

.




[A/S 문의 ]

고객센터 : 070-4333-0900 (오전 10시~오후 06시 / 점심시간 12시~13시)

토/일/공휴일 휴무

.


[이해해 주세요]


・제품 상태에 따라 수리비가 추가로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
・분해, 개조 등의 수리는 왕복 왕복 택배비(5,000원)을 지불하셔야 합니다.

・심각한 파손, 해당 부품 단종 등의 경우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
.



[AS 제외 대상]



-배터리 및 타사 제품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
  • 카페24
  • 올더게이트
  • CJ대한통운
  • 공정거래위원회
  • 현금영수증
TOP